경제정보

숨은 돈 찾기-과납자동차보험료-돈 버는 경제생활

인포맥스 2022. 2. 11. 06:00
728x90
반응형

숨은 내 돈 찾는 방법 다섯 번째

 

여러분 안녕하세요.

나도 모르는 곳에서 잠자고 있는 내 돈을 찾아보는 방법을 알아보고 있는데요.

제가 소개해 드릴 방법은 총 5가지인데요.

마지막 다섯 번째 방법입니다.

 

5. 과납자동차보험료

이번에는 자동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 해당되는 건데요.

여러분들 매년 자동차보험 내고 계시죠?

이 보험료도 더 많이 낸 것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.

 

■ 네이버에 ‘과납보험료’ 입력한 후 웹사이트를 클릭하세요.

이곳에서는 혹시 내가 더 많이 낸 자동차보험금이 있는지도 다 찾을 수 있다고 하네요.

 

과납보험료
과납보험료

 

■ 여기도 본인 인증 과정만 거치면 간단히 조회하고 환급받을 수 있습니다.

운전을 한지 오래된 분들은 이곳에도 잠자는 돈이 있을 수 있으니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한번 조회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과납보험료환급
과납보험료환급

 


 

지금까지 나도 모르는 곳에서 숨어있는 내 돈을 찾아보았는데요.

어딘가 잠자고 있는 내 돈이 깨워주기를 기다리는데 나도 모르게 사라진다면 얼마나 억울하겠어요?

혹시 맛있는 치킨이라도 사 먹을 용돈이 생길지도 모르니, 제가 소개해드린 방법으로 한번 시도해 보세요.

도움이 되셨다면 광고 한번 살짝~ 눌러주세요. 감사합니다~~~

728x90
반응형